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유자유 김치떡볶이 신촌데이트 맛집 - 동네에 없는 메뉴 ㅋㅋㅋ

by 박뽀기 2020. 4. 14.

유자유 김치떡볶이 신촌점 다녀왔어요
신랑이랑 시내 데이트 ㅋㅋㅋ

기껏 나와서 뭘 먹을까 둘러보니
다 동네에 있는 메뉴들....

신촌은 이제 뭐 거의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점령해있어서
동네 식당 메뉴랑
크게 다를게 없었어요

좀 특이한 메뉴로는
대창덮밥?! 이런게 있긴했는데
신랑님 No!하셔서
하염없이 거닐다가 ㅋㅋㅋㅋ

눈에 띈 곳이
김치떡볶이.....ㅋㅋㅋ

그래 좋다!!!
동네에 없는 메뉴잖아!!!!
꼬맹이 하원시간도 다가오겠다...
망설임 없이 고고~~~

어중간한 시간에 들어갔어요
손님은 저희뿐 ㅋㅋㅋ

코로나 안전지대~~~!!!

긍데
유자유가 모야....?!?

메뉴판을 살펴보니...
소주였어요
오호. 패쓰 ㅋㅋㅋㅋ

신랑님 술 끊으심...ㅋ
내가 마시기 시작했더니 끊으심

평생 술집 데이트는 해보지 못했네요
같이 취해도 잼날거 같은데...ㅋ

소주에 떡볶이 먹을 분위기는 아닌데
그져?

근데 메뉴에 보니까
피자치즈를 잔뜩올린
피자김치치즈떡볶이가
인기1등 메뉴라고 되어있었어요
그렇담 인테리어가 좀 어울리는 듯요

아 넵
맞아요
인테리어 1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피자치즈 땡겼지만
19800원 절대 비싸서가 아니라
김치떡볶이가 메인이니까
기본 맛이 궁금해서
12800원 기본으로 주문!!!

당면킬러 신랑님을 위해서 당면만 추가주문했어요

듀근듀근~~~

신랑은
그냥 김치찌개와 떡볶이 중간맛아닐까
예상했지만!!!!!

신랑의 예상은
보기좋게~~~

딩동댕~~~~?!?!

정말 딱 그맛이네
ㅋㅋㅋㅋ

떡국떡이라 더 김치찌개 비주얼이고요
맛은 찌개와 떡볶이 중간맛인데
그냥 딱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공기밥 시키고 싶어지는~~~!!

소주도 당근 무리없이 어울리겠어요
찰떡 ♡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분명히 메뉴에 2~3인분이라고
거기에 당면사리 추가까지 했는데
둘이 싹싹 비웠....

공기밥 주문할래다
꼬맹이랑 저녁먹어야지...
정신줄 잡고
일어났네요 ㅋㅋㅋㅋ


참!!

유자유는 카프리썬을 주시더라고요
귀욤 ㅋㅋㅋ


안녕
유자유 김치떡볶이

다시온다면
아마 치즈를 얹어먹으러 오는 걸꺼야 ㅋ

그럼 언젠가
우리 다시만나길...!

아까 망설였던 공기밥대신
길거리 와플을 하나 샀어요

꼬맹이가 좋아하는 거라
생각하면서
저희 둘이 먹어치웠습니다 ㅋ

카프리썬은 그닥 안좋아하던데
챙겨다줬고요 ㅋㅋㅋ

와플 속 크림이
12가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그중에 젤 맛없는 맛 두가지를
고른거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크림치즈와 초코를 골랐어야했다고
격하게 후회하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신촌에서
추억팔이 좀 할랬더니
싹 다 바뀌어서 원...ㅋ

그래도 오랜만에
즐거운 나들이였네요

담번엔 어딜가볼까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