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남대문 맛집 태향 - 깐풍기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어?!!

by 박뽀기 2020. 5. 2.

남대문 맛집 태향 - 깐풍기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구나..

 

신랑이 계속 가자는 걸

중식 별로 안좋아하니깐 항상 흥칫뿡해왔는데!!!!!!

 

남산 힐튼 호캉스 나온 김에

그래그래 가보자가보자 하고 따라 나왔...

 

너무 맛있음....

사랑에 빠짐 ㅋㅋ

이번 호캉스 완전 확찐자 되었음 ㅋㅋㅋㅋ

 

3키로는 찌고 나온듯 ㅠㅡㅠ

 

 


엄청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아요

하지만 꼭 찾아가셔야합니다!!!


인생 깐풍기를 만나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진짜 몰랐잖아요

깐풍기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ㅋㅋㅋㅋ




분위기는 그냥 중국집 양꼬치집 분위기입니다.

평일에 직장인들이 엄청나게 많이 찾아와서 대기가 긴 맛집이라고해요

원래 공휴일 쉬시는 거 같은데

석가탄신일에 다행히 문을 열어 놓으셔서 

저희식구 넘나 맛있게 먹고 왔어요 


행복이 또 멀리 있지 않고....

ㅋㅋㅋㅋ


지금 포스팅 하면서도 또 생각나고...

이러면

행복이 또 멀리 있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호캉스 같이 온 가족이랑 같이 넓은 자리를 잡았습니당


간단 메뉴판 앞뒤 사진이에요



근데 메뉴판 봐야 모...

우리의 메뉴는 깐풍기와 가지볶음 어향가지는 고수많이 주세요 했어요 ㅋㅋ

어향가지는 메뉴판에 없더라고요...

가격도 모르겠음...ㅋㅋㅋ


근데 여기 가격이 워낙 다 착해요

가성비도 끝내줍니다


아 또 가고 싶어라ㅠ



저희는 저녁에 맥주한잔 곁들여 먹을거라서

식사류보다는 안주류로 ㅋㅋㅋㅋ


애들은 짜장면 한그릇도 추가해줬어용 ㅋㅋ



신랑이 깐풍기를 너무 맛있다고 하니까..

나올때까지 모두 엄청나게 기대를 했었던거 같아요...


왜안나오나 언제나오나...

목빠져라 눈빠져라 기다리다가..



아놔... 사진도 안찍었는데....ㅋㅋㅋㅋㅋ


기냥 나오자마자 모두들 폭풍흡입

비주얼이 막 손이 팍팍 갈 수 밖에 없긴 했어요 ㅋㅋㅋ

용서해드림ㅋㅋ


사실 나도 정신없이 먹다가 나중에 한장 찍....ㅋㅋㅋ


아 진짜 너무 맛나요 ㅠ





이건 어향가지 고수 팍팍이 역시 맛있었어요

신랑말로는 오늘 조금 약했고... 평소에는 진짜 더 맛있다고 ㅋㅋ


짭짤하니 안주로 딱이었네용 ^^



애들이 양꼬치 익히는 걸 재밌어했어요.

저희가 30개 시켰거든요


어디 한번 잘 구워보거라~~~~


애들 굽는 동안 

어른들은 또 깐풍기 흡입 ㅋㅋㅋㅋ


아 또또 생각나네요

너무 맛있어.... ㅠㅡㅠ



짜장면도 맛있었어요

동네 짜장과는 살짝 다른맛

교포 분들이 하셔서 그런가 조금 다른맛

제 느낌엔 약간 싱거운듯 자극적인 맛 없이 편하더라고요^^



갠적으로 양꼬치는 쏘쏘

어향가지는 괜춘

깐풍기기는 쵝오 ㅋㅋㅋ


신랑말로는 여기가 또 잡탕밥이 끝내준다고~~~~


담번에 깐풍기랑 잡탕밥 먹으러 오자는데

그러면 저는 바로 엉덩이 떼고 따라나설라고요 ㅋㅋㅋ


그동안 왜왜왜왜 왜 튕겼니... 

ㅋㅋㅋㅋㅋㅋ


신랑말을 잘들으면

맛난 깐풍기가 나오는데~~~~~~


사실 요거 먹고

담날은 남산 코다리냉면을 사줬는데 

그게 또 기가맥히고 코가 맥......♡


또 먹으러 갈꺼니까 

냉면은 그 때 포스팅 사진 잘 찍어서 올릴께요


오늘은 남대문 깐풍기 맛집 

태향으로 매우매우만족하는 걸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