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키우기 ♡

[아들 사춘기] 꼬맹이의 사춘기 증상 2 ♡ 오글오글해서 못보겠어

by 박뽀기 2020. 2. 28.

꼬맹이는 4학년

2020년 올해 5학년으로 올라갑니다.

12월 생이라서 또래에서는 막내인 셈인데

그래서인지 사춘기가 좀 늦게 오는 듯 했어요

 

제가 너무 기다렸나봐요

아들 사춘기를...ㅋㅋㅋㅋ

 

키번호 1번 ㅋㅋ

 또래보다 항상 작고

아직도 얼굴에 어린아이 앳된 모습이 남아있지만

 

이제 사춘기 올때가 됐는데

언제올까 언제올까

오긴올텐데...

그렇게 기다렸네요 ㅋㅋㅋㅋ

 

그러던 어느날이었죠

작년 여름이었나요

영화를 볼 때

서로 고백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어쩔 줄 몰라하면서

화면을 손바닥으로 가리더라고요 ㅋㅋㅋㅋ

그 이후로도

영화를 볼 때마다

요래 애정씬이 나오면

온몸에 닭살이 돋는 듯

오바액션을 하고 ㅋㅋㅋㅋ

간지러운 듯 막 웃어대면서

완전 부자연스러운 행동을 하더라고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아 저런 장면은 점프시켜달라고....ㅋㅋㅋ

사랑하는 사람끼리

자연스럽고 행복한 행동이라는 걸 알지만

알아도!!!

너무 오글오글하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애니메이션도

못보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렇게 분위기만 타도 별로래요

노잼이라네요 ㅋㅋㅋㅋ

 

아!!!

운전할 때

사랑노래도 못듣게 합니다.

 

도대체 자기가 사랑을 하면 되는거지

그걸 왜 온세상에 알리고 싶은거냐며 ㅋㅋㅋㅋ

왜 노래로까지 만들어서 부르고 싶은건지

도전히 이해가 안된답니다

푸하~

 

울 꼬맹이 첫사랑은

누구일까 어떻게 할까

엄청나게 궁금해집니다 ㅋㅋㅋ

 

분명 온세상에 알리고 싶을것인데 말이죠!!!!!!!!!

 

세상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꼬맹이가 사춘기가 와버렸네요

오글오글한건 못보겠다니!!!

ㅋㅋㅋㅋ

 

[클릭]

[아들 사춘기 ] 꼬맹이의 사춘기 증상 1 ♡ 머리냄새 ㅋㅋㅋㅋㅋ

 

[아들 사춘기 ] 꼬맹이의 사춘기 증상 1 ♡ 머리냄새 ㅋㅋㅋㅋㅋ

아들이 사춘기가 시작됐는지 그 징후는 무엇일까요? 여자인 엄마 입장에서 참 어렵고 겁이 났는데 눈치채고 보니 저로서는 아들 사춘기가 생각보다 귀엽게 느껴집니다 ㅋㅋ 울 꼬맹이는 언제

steadybb.com

[아들 사춘기] 꼬맹이의 사춘기 증상 2 ♡ 오글오글해서 못보겠어

 

아들 사춘기 꼬맹이의 사춘기 증상 2 ♡ 오글오글해서 못보겠어

꼬맹이는 4학년 2020년 올해 5학년으로 올라갑니다. 12월 생이라서 또래에서는 막내인 셈인데 그래서인지 사춘기가 좀 늦게 오는 듯 했어요 제가 너무 기다렸나봐요 아들 사춘기를...ㅋㅋㅋㅋ 키

steadybb.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