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이야기 @

로얄포레cc - 가성비 짱 ♡ 전장길고 코스재밌고 맛집도 있네!!! ㅋㅋㅋ

by 박뽀기 2020. 5. 15.

로얄포레cc 가성비 짱!!!

전장도 길고
코스가
해저드 벙커가 아주 재미나게 위치해서
갱장히 잼남 ㅋㅋㅋㅋㅋㅋ

다른 구장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상태를 좀 걱정하면서 갔눈뎅~~

오우!!!!
그린주변 어프로치 잔디가 좀 빈약한거 빼고는
모든것이 좋았네용!!!

다들 집에 오는길에
우리 또 오자!!!!!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태풍때문에 날씨가
비소식이 많은데
딱 좋은 날씨에 다녀왔네용

럭키럭키!!!!!

바람이 살짝 있긴했는데
아우 지난번 한탄강cc 돌풍을 겪은터라

요정도 바람은 애교 ㅋㅋㅋㅋ
그렇다면 오늘은 기필코
굿샷을 날려보리라~~~~~!!!!!!!

클럽하우스에서 내려다 본 바깥 풍경입니다^^

이때 몹시 설렘 뿜뿜ㅋㅋㅋㅋㅋㅋ
1뜽하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ㅋㅋㅋㅋ

 

요래 보면 아기자기한 골프장같은데
전장이 꽤 길어요
페어웨이도 넓은편이고요

코스가 참 잼나요~~

홀컵안에 저렇게 스펀지였나
들어있었어요
바이러스가 스텐에서 오래산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렇게....ㅠ

땡그랑하는 맛이 없음
아쉽~~~

깔끔한 락카~~~^^

번호 까먹지 않게 찍어두기 ㅋㅋㅋㅋ

오늘은 필드경험이 별로 없고
심지어 2년만에 란딩 나가는
한참 어린 동생이랑
오라버니 한분이랑
울 신랑이랑 명랑골프 치러왔어용

연습삼아서ㅋ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왔는데
상태가 기대이상!!!
오~~~ 훈늉해~~~

근데 골퍼들 상태는...
ㅋㅋㅋㅋㅋㅋ

야간 라운딩은 이게 좋아요

노을을 볼 수 있어요

 

사진 잘 찍으면

인생샷 건집니다... ㅋㅋㅋㅋ

 

크~~~~~

눈으로 보는 것보다 

사진이 원래 더 잘 나오는데

 

저는 아이폰이라 생각보다... ㅋㅋ

 

요즘은 아이폰 사진이 별로에요....

 

밤이 깊었고..

공도 많이 잃어버렸어요~~

 

라베 120타 동생이랑 신랑이랑...

 

"형님!! 해저드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요!!"

"난 한번도 해저드를 두려워한 적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아이언 입스냐 입수냐

말이 많았던 해저드

한장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로얄포레cc 전반 해저드가 많아서 쉽지 않았는데

코스가 정말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막 너무 어렵고 짜증난다는 느낌 아니고요

ㅋㅋㅋㅋ

 

아마 진짜로 또 올거같고요

특히 또 베테랑 캐디님 만나서 더 잼났던거 같기도 하고요 ♡

 

참!! 맛집은 외갓집이었어요!

짜글이랑 제육

담에도 꼭 먹고 들어가는 걸로~~

 

요렇게 행복란딩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