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키우기 ♡

용산 CGV 방탈출 - 미션브레이크 신묘한 실종사건 초딩아들 꿀잼 ㅋ

by 박뽀기 2020. 5. 6.

용산 CGV 방탈출 - 미션브레이크 신묘한 실종사건 다녀왔어요


요즘 꼬맹이가 TV프로그램 대탈출에 완전 푹 빠져있거든요

강호동 유병재 나오는....


조금 무서운 건 아빠 옆에 꼭 붙어서 보고요

막 긴장하면서 보느라 엉덩이를 못붙이고 보더라고요


아니 그게 그렇게 재밌니? ㅋㅋㅋ


저는 시그널 편 한번 봤는데

재밌긴 재밌더라고요 

초5 아들 꼬맹이가 푹 빠질만... 인정.. ㅋㅋ


전에 용산 CGV에서 방탈출 본 기억이 있어서

찾아보니~~


오!!!

초딩도 할 수 있을만한 난이도 낮은 방탈출이 있더라고요




서프라이즈로 꼬맹이에게 방탈출 체험을 선물?했어요


오늘길 내내 기대로 한가득

ㅋㅋㅋㅋ


기분이 좋아서 깡총대던 모습이 떠오르네요 



해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입구는 바닥에 보이시져 

무조건 CGV를 향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계속 계속 CGV를 찾으세요

용산 아이파크 몰 워낙 커서...;;;;;;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 옆면에 

미션브레이크 보이시죠~~


쭉 타고 올라가 주실께요~~~

씬나게~~~~



아~~~~ 드디어 도착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결제까지 다 하고

시간 좀 일찍 왔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진행해주시더라고요

히히



이용시간은 1시간이었고요 

가격은 인당 22000원

다소 비싼편이죠


셋다 들어가긴 좀 낭비?같아서

아빠랑 아들만 들여보냈어요


셋이 풀면 좀 너무 쉬울거 같기도하고

제가 너무 막 열심히 풀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폰과 소지품은 이렇게 락카에서 보관해주시고요

방탈출 들어가면 

노트북으로 관리자와 계속 대화 가능하니

위험하지 않아요 


힌트를 받아야해서 어차피... 계속 대화 ㅋㅋ




첨에 주의사항과 이용안내해주셨고요

힌트는 총 4번 사용할 수 있다고 ㅋㅋ

생각보다 어려우려나? 걱정을 잠깐했네요


꼬맹이가 뭔가 많이 풀어야 

폴짝폴짝 할텐데 ㅋㅋㅋ



재밌어하면 

용볼회수 대작전 

요거 도전하러 또 데려와 줄 텐데.... 과연....!!



저는 아까 그 부스 안쪽으로 들어가서 게임을 시작하는 줄 알았는데요

안내자와 바깥 공간으로 위로로 걸어올라갔어요


그리고 문 앞에서 안대를 가리고 주춤주춤 입장~~


저는 거기서 빠이 

화이팅 외쳐주고 

가져온 책을 꺼내서 우아하게 .....

읽다가 핸드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임진한 프로님 골프레슨을 보았네요 ㅋㅋㅋ




코로나로 영화관이 한적하고 조용하고 사람없고

책읽기 딱 좋았.....

아니 골프유투브 레슨 보기 딱 좋았...ㅋㅋㅋㅋㅋ


한시간 후

문제를 모두 풀고 나왔는데...

얼굴에 아쉬운 표정이 한가득이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쉽지 않아서 힌트를 4개 다쓰고 하나 더 썼다나요 ㅋㅋ


그래도 꼬맹이랑 아빠랑 협동해서 많이 풀었다고하네요

말도 안되는 억지 문제가 없어서 좋았다고요

(아빠는 친구들이랑 방탈출 다른곳에서 몇번 해봤거든요)



저희 꼬맹이는 너무 재밌었다고요

집에 와서 천천히 곱씹어보니 

더 재밌다고 ㅋㅋㅋㅋ


아무래도 용볼회수 대작전도 

아빠랑 풀러 가야되겠다네용~~~




코로나로 심심한 방학을 보내고 있는 초딩친구들

엄마 아빠와 방탈출 게임 어떠실까요~~


꼬맹이가 행복해해서 저도 너무 행복했거든요

아이와 놀꺼리

강추드려봅니다~~~ ^^



댓글